wp content%2Fuploads%2F2024%2F12%2F1949 Christmas noir Cover Up

이것을 들었던 사람은 그만두십시오. 젊은 여성이 가족과 조용한 시간을 보내려고 휴가로 고향으로 돌아가 잘 생긴 남자를 만나고 결국 다양한 외모를 배경으로 사랑에 빠진다. – 크리스마스 활동이 흩어져 있습니다. 내가 홀마크와 넷플릭스 영화를 제대로 이해한다면, 이 남자는 대개 어떤 종류의 겸손한 주민이며, 남성적이지만 위압적이지 않고, 아마도 사랑해야 할 직업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도 마을 밖의 인간으로, 그의 일이 보험 조사원으로, 외설의 흩어진 크리스마스의 활동에, 소녀의 고향에서 최근 일어난 사망 사고가 보도대로의 자살인가, 아니면 실제로는 살인인지를 해명하는 것이 포함되었다면 어떻게 될까? 현시점에서는 1949년 크리스마스를 무대로 한 스릴러 영화 ‘커버업’이 본래의 휴일 로맨스 모델이 아닌 것처럼 들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이 느와르처럼 보이는 휴일 영화가 매우 즐거운 이유 중 하나는 살인 사업을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얼마나 크리스마스 같은가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휴일 이후 영화로도 최적입니다.

오늘 밤 “커버 업”을 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크리스마스나 새해, 혹은 그 전후를 무대로 한 느와르, 범죄, 스릴러 영화는 많이 있습니다만, 그 모두가 그 설정을 잘 활용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겨울의 계절 시청의 선택으로서는 한계가 있을지도 모른다, 특수 효과적인 분식으로서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채굴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커버업’은 달콤한 크리스마스 로맨스를 중심으로 한 작은 마을의 미스터리에 실제로 통합되어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쓰기)는 어떤 사람의 죽음을 조사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이브에 낯선 마을에 (게다가 버스로!) 되는 것에, 이상한 것에 괜찮은 것 같다. 현지 남성은 자살이라고 판단되었다. 크리스마스 짐을 운반하는 데 도움이 될 때, 휴일 로맨스 코미디의여 주인공과 직접 만난다.

샘은 휴일 아이러니가 아닙니다.이 보험 사건을 해결하면 그는 Anita 가족의 저녁 식사 초대를 기꺼이 받아 들일 것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더 얇은 것이며 중요한 무기가 아니타의 아버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하고 있는 것 같고, 문제의 피해자는 분명히 거리에서 널리 싫어했던 것 같다. 에 분명히 첫눈에 반한 아니타와 휴일의 액티비티를 하고 빠는 것을 번갈아 가며 영화를 보냅니다.

이 이야기의 더 여성 중심 및 / 또는 만화 버전은 음모의 그물에 휘말린 아니타의 관점을 가정하고 그녀가 완전히 깨닫지 못한 고향의 요소를 노출하고 익숙한 장소 어떻게 보이는지를 반영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달라집니다. 연대의 위대한 범죄 조직 중 하나가 아닙니다. , 2 서로 다른 장르를 놀라울 정도로 잘 통합하고 아늑한 휴일과 휴일에도 똑같이 작동합니다.

알프레드 E. 그린 감독은 장식과 중요한 나무의 점등식으로 따뜻한 고향으로의 귀향을 불러 일으킬 뿐만 아니라, 이 마을과 문제의 은폐 공작에 대해 최종적으로 말하는 이야기에는, 온화한 영화에 기대되는 것과 같은 일종의 공동체적 우려가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아직 얽혀있는 반면, 평범한 크리스마스 사진. 영화의 신뢰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83분으로 짧기 때문에 서둘러 동면 상태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Jesse Hassenger (@rockmarooned)는 브루클린에 거주하는 작가입니다. 그는 AV Club, Polygon, The Week 등에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습니다.

How useful was this post?

Click on a star to rate it!

Average rating 0 / 5. Vote count: 0

No votes so far! Be the first to rate this post.